테라스가 기분 좋네요 ♫

3월이 되면서 날씨가 따뜻해졌습니다.
이제 곧 벚꽃도 만개하네요!
PCM의 테라스도 기분 좋은 계절이 되었습니다♫.
비상사태 선포 중이지만, 2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.
퇴근길에 한 잔 어떠신가요?
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
3월이 되면서 날씨가 따뜻해졌습니다.
이제 곧 벚꽃도 만개하네요!
PCM의 테라스도 기분 좋은 계절이 되었습니다♫.
비상사태 선포 중이지만, 2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.
퇴근길에 한 잔 어떠신가요?
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